발의 모양을 보고 본인의 성격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feet

발이 어떤 모습을 하고 있나요?

검지 발가락이 엄지 발가락보다 크나요? 또는 발가락 중 일부가 서로 교차하나요? 아니면 모두 직선의 형태를 하고 있나요? 우리의 몸은 우리의 성격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코의 모양, 엄지손가락이 곧거나 구부러 있는지, 또는 앉았을 때 다리를 놓고 있는 방식 모두를 통해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목록 가운데 발의 모양도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Good Housekeeping에 따르면 우리의 발은 우리가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해당 내용이 당신에게 정확하게 맞을까요? 양말을 벗고 한번 확인해보세요!

1. 일반적인 모양

이렇게 기울어져 있는 발 모양은 가장 일반적인 발 유형에 해당합니다. 발이 이렇게 생겼다면 매우 균형 잡힌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은 즉흥적이고 사교적입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항상 새로운 경험에 열려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문화를 탐험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행도 좋아합니다.

2. 검지 발가락이 모양

이러한 발 모양의 특이점은 검지 발가락이 엄지 발가락보다 길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발을 가지고 있다면 매우 스포티한 유형의 사람입니다. 또한 매우 창의적입니다. 그리하여 새로운 것을 생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열정을 바탕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이러한 사람은 또한 때때로 충동적일 수 있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계속 읽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