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노인은 자신들이 태어났을 때 서로 바꿔진 것은 아닌지 의심하고 있습니다

평생 자신의 가족이 아닌 다른 가족과 살아온 사람이 있습니다

미국에서 일어난 슬픈 이야기입니다. 78세의 노인이 자신들이 태어났을 병원에서 서로 부모가 바뀐 같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DNA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노인은 자신들의 친부모와 같이 살지 않았던 같습니다.

DNA 테스트

노인 윌리엄 칼과 재키 스펜서는 모두 1942 8 29일에 같은 미국에 있는 병원에서 태어났습니다. 작년에 노인은 자신들의 DNA 자신들이 가족이라고 생각했던 사람들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자신들의 DNA 다른 가족과 일치한다는 것이 밝혀지게 되었습니다.

수소문

스펜서는 평생 자신의 친아버지 없이 컸습니다. 왜냐하면 친아버지가 자신이 태어나기도 전에 엄마를 놔두고 떠나버렸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50 넘게 스펜서는 자신의 출생증명서에 적혀 있는 자신의 아버지를 찾았습니다. 스펜서가 자신의 아버지의 친척들을 찾게 되었을 DNA 테스트를 하였는데 결과를 통해 자신이 가족과 관련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어머니라고 알고 있었던 여성과도 관련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계속해서 스펜서는 자신의 본래 가족을 찾기 위해 수소문을 했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그의 수소문의 결과가 어떠했는지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