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성형 수술을 받았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겨진 모습

성형 수술을 알아볼 수 있는 가장 흔한 특징 중 하나는당겨진 모습이다. 이는 특히 오랜 방법의 주름 제거 수술을 받은 사람들에게서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관자놀이의 벗겨진 부분, 당겨진 귓불, 귀가 아닌 얼굴 앞쪽에 보이는 흉터, 넓고 짙은 흉터, 그리고 늘어진 입술을 통해 이러한 수술이 이뤄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얼굴의 윤곽이 부자연스럽게 보이게 됩니다.

뾰족한

또 다른 눈에 띄는 특징은 바로 뾰족한 귀 모양입니다. 보통 귓볼은 둥근 모양인데 성형 수술이 제대로 되지 않은 사람의 경우에는 귓볼은 더 이상 둥근 모양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대신에 뾰족하고 길쭉한 귓불의 모양으로 나타납니다. 이러한 귓볼의 모양은 주름 제거 수술 이후에 귓볼을 잡아당겨서 생긴 결과입니다. 주름 제거 수술은 귀의 연골이 아닌 피부에만 부착되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귓볼이 아래로 당겨지게 됩니다.

가슴

세 번째로 어색한 모습은 잠시 얼굴 부위에서 벗어나 유방 보형물로 넘어가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방 보형물을 사용할 때 때때로 일이 잘못되어 누군가가 유방 확대술을 했다는 것을 쉽게 알아보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 중 한 가지는 여성이 몸을 구부렸을 때 유방 옆에 주름이 생기는 경우입니다. 이것은 이식물의 주름 때문에 생기는데, 특히 샐라인 이식물의 경우에는 더 심하게 나타납니다.

또한, 가슴이딱딱해보일 수 있습니다. 누군가를 안았을 때 가슴에 두 개의 멜론이 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경우, 그녀에게는 피막구축이라고 불리는 유방 보형물 주변에 심한 흉터 자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유방이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마지막 특징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