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파리의 배수관에서 21가지의 특별한 것들을 발견했습니다

파리

정말 대단한 발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5년 만에 운하 바닥에 어떤 종류의 것들이 쌓여 있을지 스스로 물어본 적이 있나요? 2016년 초, 파리의 생 마르탱 운하는 2001년 이후 처음으로 배수되어 청소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년에 걸쳐 이 운하는 특별한 것들을 모인 곳이 되었습니다. 무엇을 찾았을까요?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생 마르탱 운하

생 마르탱 운하는 놀랍습니다. 이 운하는 파리, 특별히 이 도시의 북동부 지역을 관통합니다. 생 드니 운하와 함께 센강을 이어주고 있습니다. 이 운하는 바스티유 광장(Place de la Bastille)에서 Bassin de la Villette까지 이어지며 길이는 약 4550m에 해당합니다. 1802년에 나폴레아 보나파르트는 이 운하를 파도록 명령했습니다. 그리고 생 마르탱 운하는 1825년에 완공되었습니다.

인기 있는 장소

이 운하는 파리에 사는 사람들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낮에는 책을 읽으면서 휴식을 취하고, 밤에는 물가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그렇지만 안타깝게도 많은 쓰레기들이 물에 버려지기도 합니다. 이 때문에 15년이 지난 2016년에 운하를 전체적으로 청소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놀라운 것들이 많이 발견되었을까요?

운하에서 어떤 것들이 발견되었는지 궁금한가요?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