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황 요한 바오로 2세에 대해 아마도 몰랐을 수 있는 7가지 사실

교황 요한 바오로 2세에

요한 바오로 2세는 가장 오랫동안 교황으로 있었던 사람 중 한 명으로 놀라운 삶을 살았습니다

카롤 요제프 보이틸라에서 태어난 요한 바오로 2세는 무려 28 동안 교황으로 있었습니다. 로마 카톨릭 교회의 수장으로 임명되기 전과 모두에 있어서 요한 바오로 2세는 특별한 삶을 살았습니다. 교황의 취미에서부터 그가 세운 세계 신기록까지 교황에 대한 가지 특별한 사실들을 아래에 요약해 보았습니다.

1. 교황은 엄청나게 좋은 기억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요한 바오로 2세는 뛰어난 기억력으로 많은 사람들을 여러 놀라게 했습니다. 이러한 능력은 이미 10 초반부터 나타났습니다. 젊었을 연극을 좋아했는데, 연극의 전체 대본을 이미 알고 있어서 배우 명이 중간에 그만 두었을 역할을 바로 대신해서 맡을 있었습니다. 나중에도 교황의 좋은 기억력이 도움이 된다는 것을 보여준 일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황은 2 이상의 감독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세계의 모든 감독들의 이름을 알고 있었습니다. 교황은 잠깐 대화를 나눈 사람들에 대해서도 년이 지난 지금도 아주 세세한 내용까지 기억하고 있습니다.

2. 교황은 스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교환은 73세까지 스키를 즐겨 탔습니다. 한번은 8 소년이 피스트에서 교황을 알아봤습니다. 소년이 엄마에게 교황과 함께 스키를 타고 있었다고 말했을 , 엄마는 처음에 말을 믿지 않았습니다. 교황이 실제로 엄마 앞에 나타나기 전까지는 말입니다. 정말 상상하기 힘든 장소에서 교황을 만났다고 있을 것입니다.

3. 교황은 100 킬로미터 이상을 여행했습니다

This Pope certainly did not sit idle in the Vatican. John Paul II is estimated to have traveled more than 1.2 million kilometers in his life. That is over three times the distance from here to the moon! As Pope of the entire world, John Paul II deemed it important to meet people all over the globe.
교황은 확실히 바티칸에서 한가롭게 앉아 있지만은 않았습니다. 요한 바오로 2세는 평생 동안 120 킬로미터 이상을 여행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러한 거리는 달까지의 거리의 3배가 넘는 거리입니다! 세계를 대표하는 교황으로서 요한 바오로 2세는 세계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요한 바오로 2세에 대한 많은 사실을 알고 싶나요? 그렇다면 다음 페이지를 계속 확인해 주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