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암: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다음의 10곳의 점을 확인하는 것을 잊어버립니다

피부암

매월 피부암과 관련하여 자기 자신을 점검함으로써 많은 문제를 피할 있습니다

피부암은 가장 흔한 종류 하나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효과적으로 치료할 있는 암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초기에 증상을 발견하는 것으 중요할 것입니다. 매월 의심스러운 피부의 점을 확인함으로써 좋지 않은 상황을 예방할 있습니다. 자신의 몸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 아래에서 다루고 있는 10곳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말기 바랍니다.

1. 발가락 사이

자외선 차단제를 발가락 사이에 바르나요? 아마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부분은 여름에 햇볕으로부터 보통 보호를 받지 못합니다. 그래서 피부암에 취약할 있습니다. 분홍빛의 얇게 벗겨지는 점과 같은 것이 발가락 사이에 있는지 확인해 보기 바랍니다. 이것이 있을 경우, 피부암이나 흑색종이 있을 있습니다. 사진을 찍어 놓고 후에도 그것이 그대로 있는지 확인해 보기 바랍니다.

2.

귀는 울퉁불퉁하고 구멍도 있고 그렇습니다. 귓불뿐만 아니라 전체를 검사해 봐야 합니다. 어떤 이상한 같은 것이나 피가 나는 곳은 없나요? 그렇다면 부분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이러한 부분이 치료가 되지 않을 경우, 의사와 상담을 보기 바랍니다.

3.

눈에 같은 것이 있나요? 부어 있는 눈꺼풀이나 눈이 빨갛지는 않나요? 속눈썹이 갑자기 떨어지거나 그러지는 않나요? 이러한 것들은 모두 피부암이 있다는 표시일 있습니다. 매월 눈에 이러한 증상이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증상이 계속될 경우,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중요한 부분

굉장히 개인적인 부분도 흑색종에 걸리기 쉽습니다. 특히 일광욕실을 좋아하는 경우라면, 온몸을 자외선에 노출할 있고, 이때 정기적으로 중요한 부분에 이상한 혹이 있거나 피부의 변색이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외에 확인해 보아야 부분이 있을까요? 다음 페이지에서 많은 정보를 알아보기 바랍니다.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