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기 전에 레드 와인 두 잔을 마시면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잔의 와인을 즐기면서 놀라운 효과를 보는 일이 가능합니다!

요즘에 저희 코를 통해 건강 상태를 있다는 이야기를 다룬 많은 연구 자료들을 보게 됩니다. 이러한 연구들을 완전하게 문자 그대로 믿지는 않더라도 우리가 원하는 내용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연구 내용을 찾게 되면 그것을 신뢰하게 되는데 다음 이야기가 바로 여기에 해당되는 것입니다. 바로 연구자들이 레드 와인에 대해 재미있는 사실을 발견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저희처럼 레드 와인을 즐기나요?

레드 와인

레드 와인은 많은 사람들이 즐겨 마시는 아주 역사가 깊은 음료입니다. 레드 와인은 붉은색의 고기와 치즈와 어울릴 뿐만 아니라 밤에 소파에 앉아서 즐기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메를로, 카베르네 소비뇽, 말벡, 시라즈, 템프라닐로 종류도 다양한데 어떤 사람들은 좋아하는 종류가 뚜렷한 반면, 모든 종류를 즐기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상온

저희는 상온의 온도에서 레드 와인을 마셔야 된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사실이 전혀 아닙니다! 와인 아카데미에 따르면, 레드 와인은 12도에서 18 사이의 온도로 마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온도가 따뜻해질수록 알코올의 맛이 강하게 나게 되어서 와인의 미묘한 맛을 잃어버리게 있습니다.

건강

또한 레드 와인은 저희 몸에도 좋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마드리드에 있는 스페인 국립 연구 센터의 연구자들은 레드 와인을 마시는 것이 치아 건강에 좋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과학자들에 따르면, 이러한 이유는 레드 와인에 폴리페놀이라고 불리는 물질이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물질은 박테리아가 치아에 붙지 않게 하는데 이로 인해 치태, 결석, 또는 충치를 얻을 위험성을 줄어들게 됩니다.

이뿐만 아니라 레드 와인은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됩니다! 어떻게 이것이 가능할까요?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