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여성이 아기를 낳은 다음 26일 만에 쌍둥이를 낳았습니다

초음파를 이용할 돈이 없던 상황

아리파와 그녀의 남편은 모두 가난한 집안의 출신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들은 임신 기간 동안 초음파를 이용할 여유가 없었습니다. 아리파의 산부인과 전문의였던 셀리아는 쌍둥이를 출산하는 동안 아리파를 돌봤던 쿨나 시의 대학 병원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쌍둥이 임신을 하고 있는지 몰랐습니다.” 그리고 의사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런데 출산 후에도 아리파는 계속해서 복통에 시달렸다. 무슨 일이었을까요? 쌍둥이는 두 번째 자궁에 숨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사실이 첫 번째 출생 당시에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우려를 보인 의사는 이렇게 말합니다. “정말 이러한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아리파와 세 명의 아이들은 모두 잘 지내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새롭게 엄마가 된 아리파는 가족의 재정 상황이 걱정되는 상황입니다. 그녀의 남편은 한 달에 약 6,000타카(약 62유로)를 벌고 있습니다. 아리파는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어떻게 이렇게 적은 돈으로 큰 책임을 질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렇지만 남편은 “최선을 다해서 모두를 행복하게 해 줄것입니.”라고 말하며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Pagina 2 van 2

더 읽기: 여성들이 매일 강황을 먹게 된다면, 엄청난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Pinterest    보세요

출처: Merkur | 이미지: Merk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