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소개된 9가지 습관을 통해 치매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치매의 위험을

연구 조사에 따르면 다음의 습관은 치매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치매는 치매를 겪고 있는 당사자에게뿐만 아니라 가까운 사람들에게도 고통을 안기는 심각한 질병입니다. 안타깝게도 아직 치매를 치료할 있는 방법이 많지는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를 방지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고 이를 위한 방법에 대한 많은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소개된 10가지 일상생활 습관을 통해 치매의 위험을 낮추는 도움을 받을 있습니다.

사회적 접촉

외로움을 피하는 것은 치매 발병 가능성을 낮추는 가지 방법입니다. 친구, 가족, 동료, 이웃, 급우, 스포츠 동료 지인과의 짧은 순간이라도 직접 만나든 혹은 전화로든 연락을 하든 이러한 것들이 외로움, 불안 우울증을 줄이는 크게 도움이 있습니다.

두뇌 게임

이것은 가장 쉬운 습관일 있지만 그렇다고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두뇌를 계속해서 활발하게 사용하면 두뇌가 강해지고 건강해지는 도움이 됩니다. 퍼즐과 게임으로 이러한 도움을 받을 있고, 하루의 세부적인 일들을 최대한 많이 기억하고자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식료품 목록, 전화 번호, 캘린더에 계획된 활동이 해당될 있을 것입니다. 매번 스케줄을 확인하는 대신에 두뇌를 사용해서 기억해 보기 바랍니다.

충분한 수면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확실히 가장 도움이 되는 하나입니다. 깊은 수면을 취하면 두뇌를청소하고 체계적으로 만드는 도움이 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치매 또는 알츠하이머 발병 위험 감소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있다고 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도움이 되는 습관에 대해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