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 뉴스: 빅토리아 베컴은 빛나는 피부를 위해 이것을 먹는다고 합니다

victoria-beckham

빅토리아 베컴은 빛나는 피부를 위해 특별히 가지고 있는 음식 습관이 있다고 합니다

연예인들의 미용 습관에 관한 비밀이 밝혀지게 되면 우리 모두는 관심을 갖게 됩니다. 저희가 차마 구입할 없는 비싼 크림이나 어떤 특정한 식이 요법이든 상관없이 우리는 어떻게 그들이 빛나는 피부를 가질 있는지 알고 싶어 하고, 어떻게 하면 우리의 피부도 빛나게 있는지 알고 싶어 합니다. 빅토리아 베컴은 최근에 자신의 뷰티 라인인 빅토리아 베컴 뷰티를 바탕으로 자신의 특별 미용 비법을 공유했습니다. 정말 충격적이지 않을 없었습니다!

빅토리아는 하루에 개의 아보카도를 먹는다고 합니다.

빛나는 피부

피나는 피부를 갖기 위해 스파이스 걸스 멤버였던 빅토리아 베컴은 하루에 개에서 정도의 아보카도를 먹는다고 합니다. 빅토리아는 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비법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아보카도를 먹을까요? 바로 건강한 지방을 충분히 얻기 위해서입니다. 빅토리아에 따르면, 빛나는 피부를 위해서는 이것이 필수라고 합니다. “저는 빛나는 피부를 갖기 위한 올바른 방법을 찾아야만 했습니다. 저에게 있어서는 건강한 지방을 먹는 것만으로도 충분했습니다.”

최대한 생생하게

빅토리아에 따르면, 최대로 젊어 보이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고 합니다. 최대로 생생하게 보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저에게 있어서는 어려 보이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최대로 좋아 보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누구도 완벽할 없습니다. 물론 저도 예외가 아니죠.”라고 그녀는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빅토리아 외모와 관련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