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의 7가지를 통해 외모가 알려주는 성격과 건강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4. 얼굴과 공격성

사람 얼굴의 구조를 보고 얼마나 공격적인지 있습니다. 넓은 턱선을 가진 넓은 얼굴은 공격적인 사람이라는 것을 가리킵니다. 이런 종류의 얼굴은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높기 때문에 나타나는 것입니다. 얼굴을 보고 얼마나 강한 사람인지 판단할 있는 것입니다. 친근한 얼굴의 사람은 약한 것으로 판단되고 화난 얼굴을 가진 사람은 강하다고 여겨집니다.

5. 얼굴과 범죄자

영국과 이스라엘에서 이뤄진 연구에 따르면 화난 사람은 일반적으로 범죄자로 간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진중하지 못하거나 신뢰할 없는 외모를 가지고 있다면 종종 어두운 일들과 연결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신뢰할 없는 외모를 가진 사람은 신뢰할 있는 얼굴을 가진 사람보다 가혹한 처벌을 받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6. 얼굴과 건강

ㅇ당신의 외모가 당신의 건강에 대해 말해 준다는 말을 듣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담배를 피우는 사람은 흡연자보다 주름이 많습니다. 그리고 얼굴에 주름이 많이 생기면 심장에 어떤 의미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2012 년에 실시 연구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얼굴 주름이 많은 사람들은 심장이 나빠집니다. 누군가의 눈을 보는 것만으로도 그들의 건강에 대해 많은 것을 있습니다. 눈의 붉은 반점은 당뇨병의 징후 있습니다.

7. 몸과 건강

4000명의 남성을 대상으로 오랜 연구에 따르면 특정 손가락의 길이는 전립선암 위험과 관련이 있을 있다고 합니다. 집게 손가락이 약지만큼 길거나 또는 집게 손가락이 약지보다 남성은 전립선암에 걸릴 확률이 33% 높다고 합니다. 키와 질병 가능성에도 어떠한 연관성이 있다고 합니다. 키가 사람은 심장 관련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적고 키가 작은 사람은 암에 걸릴 가능성이 적다고 합니다. 이것은 질병의 가능성을 줄이거나 또는 높일 있는 성장 호르몬 때문일 있습니다.

페이지 2/2

읽기: 이 여성은 물속에 전화기를 떨어뜨렸는데 그 다음에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 Pinterest 보세요

출처: man-man | 이미지: Pexe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