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의 7가지를 통해 외모가 알려주는 성격과 건강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외모 캐릭터 건강

거울, 벽에 있는 거울

우리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 우리 모두는 다른 사람에 대해 어떤 판단을 내립니다. 1 안에 전혀 모르는 사람에 대한 생각을 정하고는 합니다. 슈퍼마켓의 계산원, 새로운 동료. 또는 생긴 데이트 상대 등에 대해 이렇게 하고는 합니다. 사람들은 외모를 기준으로 누군가가 얼마나 똑똑한지 또는 얼마나 신뢰할 있는지에 대해 판단할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인상이 정답이 아닐 수는 있지만 아래에 나와 있는 7가지를 통해 누군가의 실제 성격에 대해 파악할 있습니다. 알고 있으면 좋겠죠!

1. 사진은 개가 넘는 단어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사진을 보고 어떤 사람인지 있다는 사실에 대해 알고 있었나요? 2009년에 이뤄진 연구에 따르면 어떤 사람을 잠시 보는 것만으로도 사람이 종교적인지, 외향적인지, 꼼꼼한지, 또는 포용적인에 대해 확신을 갖게 된다고 합니다. 어떤 사람인지 아는 데는 사실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은 것입니다!

2. 매력적인 것이 능력일까요?

생긴 사람들이 많은 매력의 자질을 가지고 있다는 말을 이미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심리학자들은 이것을후광 효과라고 ​​부릅니다. 누군가가 좋아 보인다면 사람들은 자동으로 사람이 똑똑하거나 헌신적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많은 경우 많은 급여를 받고 승진이 가능성이 높기도 합니다. 인생은 정말 공평하지 않은 같습니다.

3. 얼굴과 리더십

사람들이 키와 얼굴 길이를 기준으로 리더십 능력을 판단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나요? 얼굴을 가진 사람들이 나은 리더라고 여겨진다고 합니다. 이것은 2013 진행된 연구 결과에서 밝혀졌습니다. 이상하지 않나요?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